웹로그

FAQ

FAQ

EBS 클립뱅크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하신 사항을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 내 재검색
EBS 클립뱅크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EBS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EBS가 제작한 방송 및 교육 콘텐츠를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통합 회원으로 동시 가입되어 보다 편리한 회원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EBS 클립뱅크 로그인페이지의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을 한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EBS 사이트를 비롯한 EBS Family 사이트의 모든 회원정보는
EBS의 통합회원 정책에 의하여 보관되며 절대 다른 곳으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님의 사이트 이용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시 또는 사이트 이용 중에 회원님께서 입력하신 모든 정보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회원탈퇴 시에는 재생불가능한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회원님의
모든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으며 다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EBS 및 EBS Family 사이트의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BS 사이트는 안전한 회원정보 관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회원 본인의 잘못으로 인한 개인정보의 유출 및 이용은 저희가 책임을 지지 않으니
회원 본인 스스로 개인정보보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보유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부가정보를 포함한 모든 수집항목의 보유기간은 회원탈퇴 시까지이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되며, 회원님의 명백한 동의 없이 공개 또는 제 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이디(ID)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한번 가입된 아이디(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아이디(ID)를 변경하시려면 EBS 인터넷 사이트의 회원 탈퇴 후
다시 [회원 가입] 을 하셔야 합니다.

단, 한 번 탈퇴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며,
재가입은 탈퇴일로부터 1주일 후에 가능한 점 참고하시어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어버렸어요.

EBS 클립뱅크 로그인페이지의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재발급 버튼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EBS 클립뱅크 부가정보와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EBS 클립뱅크 부가정보와 회원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EBS 클립뱅크 로그인
2. My 클립 > 부가정보수정 메뉴 선택
3. 원하는 부가정보 수정 및 기본정보 수정하기 버튼을 통해 회원정보를 수정

부가정보수정에서 SMS나 이메일을 꼭 수신해야하나요?

부가서비스를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아도 기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시 창닫힘 현상이 발생됩니다.

EBS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시,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 브라우저의 창이
전부 종료되는 증상은 PC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발생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에 아래의 안내에 따라 악성코드 검사를 수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V3 Lite 설치 후 바이러스 검사 시작
V3 Lite 다운로드 바로가기


■ 상기 조치 후에도 증상이 해결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래 전용백신을 통하여 추가 조치가 요구됩니다.
전용백신 다운로드 바로가기